본문 바로가기

증권사 리포트

아이티엠반도체 배터리 발열 제어 부품: 보호회로

반응형

아이티엠반도체 배터리 발열 제어 부품: 보호회로

매일매일 증권사에서 업데이트 되는 리포트는 아래를 참고해주세요!

-

 

 

 


- 온디바이스 AI > 발열 > ‘PMP’ 채용 확대

▲△

 

AI 디바이스의 발열 관리가 중요해지면서, 북미 고객사를 제외한 제조사들도 고가의 PMP(보호회로)를 채택하기 시작했습니다. 기존 보호회로보다 가격이 높지만, 발열 제어가 필요해지면서 이 기술의 채용이 확대되고 있습니다. 최근 글로벌 스마트폰 전략 고객사에 공급이 결정되었으며, 다양한 밸류체인에서 보호회로 업그레이드가 감지되고 있습니다. 플래그십 모델뿐만 아니라 보급형 모델 부품도 하반기부터 준비 중이며, 여러 추가 모델도 논의 중입니다. 2분기부터 매출이 발생할 것으로 예상되며, 매출 증가는 단기적으로 수백억 원 수준이나, 중장기적으로는 탑라인 성장 모멘텀이 될 것입니다.

 


- 목표주가 35,000 원으로 상향, 투자의견 매수 유지

▲△

목표주가를 35,000원으로 상향 조정하고, 투자의견은 매수를 유지합니다. 목표주가는 2026년의 본격적 실적 개선기 동안 예상되는 EPS 평균치에, 고객사 다변화 모멘텀이 있었던 2019년의 연말 PER 23.3배를 반영하여 산출되었습니다.

2024년에는 턴어라운드가 예상되며, 2025년부터는 본격적인 도약이 전망됩니다.

  1. 턴어라운드 동향이 뚜렷하며, 상반기는 적자 축소 구간으로, 3분기에는 영업이익 81억원으로 흑자 전환이 기대됩니다. 연간 영업이익은 2024년 44억원, 2025년 325억원으로 개선될 전망입니다.
  2. 온디바이스 AI와 배터리 발열 관리의 대표적인 수혜주로, 고객사 다변화가 임박했으며, 실적 개선 효과는 이번 보고서의 추정치를 상회할 가능성이 높습니다.
  3. 숨어있던 북미 제조사 공급사로,
  4. 전자담배 디바이스 제조는 추가 성장동력으로, 올해부터 본격적인 생산이 시작되어 실적과 재무구조 개선에 기여할 것입니다. 전자담배 디바이스 매출은 2023년 64억원에서 2025년 1,120억원으로 증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매일매일 증권사에서 업데이트 되는 리포트는 아래를 참고해주세요!

-

 

 


※ 해당자료는 단순 참고자료이며, 투자에 대한 책임은 각자 본인에게 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