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증권사 리포트

LG생활건강(051900) 더 후(THE WHOO) 여전히 핵심 엔진

LG생활건강(051900) 더 후(THE WHOO) 여전히 핵심 엔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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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Q24 Preview: 중국 마케팅 확대 전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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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분기 해외 실적은 전년 동기 대비 2.5% 증가한 5,143억원의 매출을 기록했습니다. 중국은 10% 성장한 2,135억원, 일본은 4% 증가한 931억원을 달성했으나, 북미는 11% 감소한 1,216억원을 기록했습니다. 동사는 중국 시장에서 온라인 판매 강화 및 브랜드 인지도 증대를 위한 마케팅 활동을 더욱 확대할 예정입니다. 이러한 노력을 통해 후 리브랜딩이 성공적으로 자리잡을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노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 투자의견 Buy 상향, 목표주가 480,000원으로 상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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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G생활건강에 대한 투자의견이 Buy로 상향 조정되었으며, 목표주가는 480,000원으로 상향 조정되었습니다. 이번 상향 조정은 2024년 예상 실적을 반영하여 이루어졌습니다.

 

최근 2월 초부터 LG생활건강의 주가는 실적 턴어라운드에 대한 기대감으로 상승세를 이어오고 있습니다. 그러나 화장품 리브랜딩이 시작되면 초기에는 고객 혼란과 브랜드 인지도의 일시적 감소로 실적이 저조할 수 있습니다. 새로운 이미지에 대한 소비자들의 익숙함을 얻기 위해서는 시간이 필요하며, 새로운 브랜드 아이덴티티가 시장에 완전히 안착하고 판매 실적이 안정화되기까지 몇 년이 걸릴 수 있습니다.

 

전반적으로, LG생활건강의 리브랜딩은 아직 초기 단계이지만 작년 9월에 시작된 지 1년도 되지 않았음에도 불구하고 실적이 성장한 점은 리브랜딩이 긍정적인 영향을 미치고 있음을 시사합니다. 이러한 흐름을 계속 지켜보며 추가적인 발전을 예상할 필요가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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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해당자료는 단순 참고자료이며, 투자에 대한 책임은 각자 본인에게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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